해남군민신문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우리지역의 일어나는 모든 소식을 지면으로 통해 해남군민은 물론 출향하여 전국의 거주하는 해남 향우인들에게 고향 소식을 전하여 주는 매체로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해남 지역 사회 알림이로서의 첫 발을 내민 해남군민신문은 우리지역에 보다 정확한, 보다 신속한, 보다 확실한 지역 사회 신문으로 거듭 나기를 기원합니다.
생활과 문화,환경,역사 등을 제대로 이해하고 지역생활을 100배 활용하며 즐길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 해주는 신문 독자의 마음을 헤아리는 신문으로 태어나길 바랍니다.
언론은 올바른 여론 수렴 미래지향적인 성숙한 비전 제시 유익 한 정보 제공으로 군민들이 자율 적으로 참여하는 신문의 기능이 매우 중요 하다고 하겠습니다.
지역 발전의 견인차로서 지역 신문이 건재하고 이를 통해 올바른 지역 여론이 형성 되어야만 군민의 행복한 삶도 깊이를 더해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역 언론의 진정한 대변자로서 지역 사회의 소통과 화합을 이끄는 신문으로 더욱 더 크게 성장 발전하길 기원 합니다.
해남군민신문 창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신선한 지역정보 전달로 해남 발전을 선도하여 지역주민의 사랑을 받는 언론사가 되기를 기원하면서 임직원 노고에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저작권자 © 해남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