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함께하는 즐거운 캠프, 해남군 땅끝아빠캠프가 오는 10월 6일부터 1박 2일간 삼산면 해남유스호스텔에서 열린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땅끝아빠캠프는 평소 함께할 시간이 부족했던 아빠와 자녀가 하룻밤을 함께 보내며 친밀감을 쌓을 수 있는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매년 큰 호응속에 개최되고 있다.
캠프에서는 땀흘리며 놀아줄 수 있는 명랑운동회, 아빠와 함께 모형·에코백 만들기, 두륜미로파크 런닝맨 체험 등 자녀와 아빠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한 환상적인 버블쇼 공연과 두륜산 케이블카 체험이 진행되어 참가한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참가대상은 해남군 관내 거주하는 만5세~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총 20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9월 12일부터 28일까지 보건소 출산장려팀을 직접 방문하거나 팩스(061-530-5597), 전자우편(vaioadsl@korea.kr)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보건소 출산장려팀 (061-531-3791~6)으로 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아빠 캠프를 통해 많은 가족들이 자녀 육아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고, 관계를 돈독히 하는데 도움을 받았다”며 “관심있는 가족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해남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