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랑위원 해남지역연합회(회장 한남열)는 지난 17일 ‘사랑의 결연 및 이모되어주기 결연’행사를 개최했다.
‘사랑의 결연 및 이모되어주기 결연’을 통해 결연학생들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날 결연금은 한남열 지구회장 농촌사랑 상품권 52매(52만원), 해남종합병원 김동국 원장 200만원, 해남뷰티스피부과 하상근 원장 100만원, 남향레미콘 임기채 대표 100만원, 원광전력 전연수 대표 100만원, 호남정미소 김성용 대표 잡곡세트 52점 (78만원), 결연 위원 격려금 260만원, 법사랑위원 해남지역연합회 격려금 305만원 등 총 1195만원이 마련돼 지원됐다.
여성위원들의 ‘이모되어주기’는 결손 가정의 이모역할을 자처하며 아이들의 고민 해결은 물론 소외감 없는 아이들을 위해 “가정에는 행복과 아이들에게는 꿈”을 전달하고 있다.
한남열 회장은 “소년소녀들에게 힘을 실어준 해남종합병원 김동국 원장, 해남뷰티스피부과 하상근 원장, 남향레미콘 임기채 대표, 원광전력 전연수 대표, 호남정미소 김성용 대표님을 비롯한 결연 위원과 해남지역연합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는 어려운 가정환경에도 열심히 살아가는 소년소녀들에게 사랑과 희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결연학생들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여러분은 이 나라의 자원이며, 여러분의 미래는 여러분 노력과 땀에 결정되는 만큼 오늘의 불편은 잠시의 과정에 지나지 많으며 오늘 인연이 여러분 인생에 더 많은 계기와 희망이 커가는 시간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해남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