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해남공룡박물관이 개관 10주년을 맞아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우항리 공룡박물관은 오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각종공연과 마술체험 특별전, 공룡화석 발굴대회 등 개관 1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비보이팀 특별공연과 해남지역 동아리의 댄스 및 노래 공연, 4일에는 검도 시범공연과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신나는 동물잡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5일 어린이날에는 마술 및 버블 공연, 진돗개 어질리티 공연, 6일에는 진기명기 풍선 아트쇼, 7일에는 진돗개 공연 등이 무료로 운영된다.
각종 공연과 함께 매일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공룡화석 발굴대회 이벤트가 진행되며 발굴을 통해 얻은 공룡은 직접 가지고 갈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마술의 원리를 배우고 체험 할 수 있는 마술체험 행사도 5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
또 행사기간 동안 박물관 유료 입장객을 대상으로 매일 1000번 단위 입장객들에게 상품증정과 이벤트도 펼쳐진다.
주요 체험행사는 11시와 14시에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해남공룡박물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물관 관계자는 “박물관 개관 10주년을 맞아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체험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은 관람객들이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해남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