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은 지난달 26일 군민들과 소통의 대화를 나누고 생활고충을 상담하는 등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장터’를 운영했다.
 

군은 민선6기 중점과제로 선정해 추진하고 있는 일사천리 민원지원 콜센터운영 실천을 위한 시책으로 올해부터 수시로 민원인의 날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민원장터는 민원실을 방문한 군민들의 인·허가 민원처리, 생활 속의 고충 등을 박철환 군수가 직접 상담에 나서 보다 빠른 민원 해결방안을 찾는다는 방침이다.
 

박철환 해남군수는 “올 한해 해남군청과 각 읍면에서 4회 정도 시범적으로 민원장터를 운영해 성과가 있으면 확대하여 추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4개 읍면에서는 읍면장이 직접 민원인의 날을 운영하여 군에서 처리 할 민원상담 내용은 관련부서에 요청하여 해결토록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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